사운드캣 2025 개러지 세일 (Garage Sale)
지난 주말 사운드캣 용산점에서는 2025 개러지 세일(Garage Sale) 행사가 있었습니다. 작년까지는 여름엔 '자운드 데이'를 하고 겨울에 '개러지 세일'을 했었는데 올해 개러지 세일은 상반기와 하반기 두 번에 나누어서 진행되는 거 같네요. 얼마 전 자운드 데이에서 펜더 리프(RIFF) 블투 스피커를 구입해서 이번에는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행사 상품에 펜더 인디오 2 블투 스피커가 있는 걸 보고 바로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폭염을 뚫고 용산까지 가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꼬 구하고 싶은 제품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좋았거든요.
개러지 세일은 자운드 데이와는 다르게 오프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고 용산점, 홍대점마다 판매하는 제품들과 가격도 조금씩 다른데 이번 상반기 행사는 용산에서만 이루어졌습니다.
11시쯤 도착했는데 제법 많은 사람들이 왔더군요. (행사는 10부터 시작)
개러지 세일은 진열된 상품이나 박스가 훼손된 상품도 있지만 이건 아주 일부분이고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파는 제품들과 같은 상태입니다. (다만 as는 안되고 초기불량만 환불로 진행됩니다.)
sE 마이크와 다이너마이트(인라인 프리앰프)가 있네요.
ifi 제품들이 꽤 많았는데 아쉽게도 시그니처는 이미 판매가 되었고 ZEN CAN 한 대 남았더군요. ifi 시그니처는 가격이 좀 높아서 이럴 때 구입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 가져가신 분은 완전 득템. ^^
더 믹스의 방진 패드도 많이 팔렸는지 우퍼용 패드와 가장 작은 사이즈 한 개만 남았더군요.
RME 오인페들도 많이 있었는데 제게는 너무 고가의 제품들이네요.
로데 비디오 마이크 프로하고 와이어리스 고는 정말 볼 때마다 사고 싶긴 합니다.
재작년에 구입했었던 라발리에 마이크도 있네요.
매번 군침만 흘리는 아담 스피커들도 많이 쌓여있습니다. (T5V는 진짜 꼭 사고 싶은데 말이죠. ㅜㅜ)
오인페를 구입한다면 MOTU M4, SSL 제품을 사려고 생각했는데 오디언트 EVO4나 스칼렛 스튜디오 가격을 보고 살짝 흔들리게 되더군요. EVO4는 정말 10분은 고민한 거 같습니다.
스피커, 건간, 오인페등 세트 상품도 할인 행사를 하는데 날짜를 보니 응????
달리 헤드폰과, 펜더 이어폰, 웨스턴, 64 오디오, 심갓 제품들은 제법 넉넉하게 남아있더군요.
달리나 심갓 이어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꽤 군침을 흘릴만한 가격이었습니다.
구입한 분들은 룰렛을 돌려서 다양한 경품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디오 2를 구입하겠다는 생각으로 폭염을 뚫고 갔는데 몬터레이, 인디오 2는 1등으로 입장한 분께서 구입했다고 하더군요. 수량이 좀 있을 줄 알았는데 한 대씩만 준비가 되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행사에서 구입한 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The Mixx ST-1114 스탠드입니다. (사실 그냥 오려다 빈손으로 오기는 좀 그래서 요거 하나 건졌습니다. ㅜㅜ) 지금 쓰고 있는 기가웍스 T20 II에 얼추 맞을 거 같은데 작으면 페블 아래에 둬야겠어요. (집에와서 설치해보니 맞춘것처럼 딱 맞네요.) 룰렛 돌려서 추가 할인으로 만원에 구입해서 기분이 조~~금 좋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