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 IT/발표회 & 참관기

경성글로벌의 새로운 이름 KXG !! 경성GK KXG 브랜드 발표회

■ 경성GK 새로운 브랜드 KXG 런칭 행사 소개




2018. 08. 29일 삼성동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경성글로벌(GK)의 새로운 브랜드인 KXG 런칭과 신제품을 소개의 행사가 열렸습니다.

그동안은 사용자들에게는 큐닉스(QNIX)와 언더독(UnderDog)라는 브랜드로 더 많이 알려져있었습니다.

이번 새로운 브랜드로 런칭을 하는 이유와 어떤 비전을 가지고 있는지 상당히 궁금했습니다.




◆ 브랜드 Teaser trailer




◆ KXG ID Trailler



이번 KXG 브랜드 런칭은 그동안 GK 경성에서 사용하던 큐닉스(QNIX) 브랜드에 대한 라이센스 종료와 더불어

브랜드 이름이 너무 길어서 불편하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새롭게 만들어진 브랜드의 이름인 KXG는 Kyoungseong eXtreme Gear를 뜻하는 약자입니다.

KXG의 가증 큰 목표인 Extreme에 대한 열망으로 "X"를 넣었다고 합니다.







KXG 브랜드 발표 행사



슈피겐홀은 처음 가봤는데 공연장 느낌이 나는 깔끔한 장소였습니다.




담당자분들이 바쁘게 행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KXG 모델인 반지희씨, 경성 글로벌 코리아 김준길 대표, 윤경진 고객지원 센터장입니다.



카메라가 보이자 자연스레 포즈를 잡아주시네요. 



경성GK QX3228R 144 CURVED D.VA

32인치 PVA 커브드 패널 / FHD (1920 x 1080) / 144Hz / 1ms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바로 가기



경성GK QX3218R 165 CURVED CAPTAIN

32인치 PVA 커브드 패널 / FHD (1920 x 1080) / 165Hz / 1ms / OSD Reset 버튼 적용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경성GK QHD322RC REAL 165 CURVED

32인치 VA 커브드 패널 / QHD (2560 x 1440) / 165Hz / 3ms / Hot Key 패드 적용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경성GK UNDERDOG QX352RC REAL 200 HOT

35인치 AMVA+ 커브드 패널 / WFHD (2560 x 1080) / 200Hz / 4ms / Hot Key 패드 적용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PC방에 적용되던 QNIX Zone에는 KXG 로고로 교체가 될 예정입니다.



경성GK Q6500UHD HDR (스탠드)

65인치 SVA 패널 / UHD (3840 x 2160) / HDR / 넷플릭스 / 유튜브 / 크로마샘플링 4:4:4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이날 가장 감명(?) 깊게 본 제품입니다.

65인치의 크기에 UHD 해상도 그리고 HDR 기능이 적용이 되어서 넓은 전시장임에도 한눈에 확~~들어왔습니다.



경성GK Q5500UHD HDR (스탠드)

55인치 SVA 패널 / UHD (3840 x 2160) / HDR / 크로마샘플링 4:4:4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바로가기



Q6500UHD 모니터 제품과 더불어서 관심이 갔던 제품중 하나인 게이밍 데스크입니다.

아직 정식으로 출시가 된 제품은 아닙니다.





책상 양쪽 측면에는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KXG는 모니터와 TV뿐 아니라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마우스 장패드(QX800)와 마우스번지(QX260)는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KXG 트레일러 영상으로 발표회 행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행사는 KXG의 공식 모델인 반지희씨가 진행을 맡았습니다.



김준길 대표는 기존 경성 글로벌에 대한 소개와 브랜드에 대한 배경 그리고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이 있었습니다.




KXG 새로운 브랜드를 시작으로 기존의 모니터와 TV뿐 아니라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KXG의 주력 상품인 모니터와 TV에 대한 케이스 금형 부분이나 AD보드에 있어서도 ODM 개발에 꾸준히 투자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향후 발표되는 TV에 있어서는 QLED 패널이 적용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IoT 기반의 다양한 제품들 역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KXG 브랜드 런칭에 맞추어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 (http://kxg.co.kr/) 역시 새롭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게이밍 제품(마우스번지, 장패드)들 이외에 추가로 책상과 의자 역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브랜드의 런칭을 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아무래도 기존 제품들에 대한 고객지원(A/S)이라고 생각됩니다.

윤경진 센터장은 KXG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을 하지만 기존 큐닉스 제품들 역시 동일한 서비스를 받게 되며

카카오톡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일산과 강서 센터 두곳에서 a/s를 진행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이 강서 센터로 입고가 되어서 처리가 되는 만큼

강서 고객센터의 역량을 더욱 더 강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표가 끝나고 빙고 게임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빙고의 두줄을 가장 빨리 완성하는 참가자에게는 게이밍 의자가 선물로 주어졌습니다.



여덟번만에 1등이 나왔네요. ^^



전 한줄도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이어지는 럭키 드로우 시간입니다.

3등 10명 = QX800 Pro 게이밍 장패드 + KXG 티셔츠

2등 5명 = QX260 마우스 번지 + KXG 티셔츠

1등 1명 = 언더독 Pro 게이밍 의자가 주어집니다.



윤경진 센터장과 반지희씨가 2등과 3등을 선정해주었습니다.




살짝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1등의 행운은 다른 분에게 넘어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마지막 행사인 포토타임 시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반지희씨 윙크 포즈를 제일 좋아합니다. ^^



KXG 따봉~~~



김준길 대표, 윤경진 센터장 그리고 반지희씨의 단체사진을 끝으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경성 글로벌 코리아의 브랜드인 큐닉스나 언더독의 제품들 중에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도 많았고 서비스 품질 역시 업게 최고라고 할 수는 없지만 좋은 평가가 있었던만큼 앞으로는 출시되는 제품들은 

지금보다 더욱 다양한 제품들로 가성비에 +@를 더하고 a/s는 역시 KXG가 최고야!! 라고 할만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