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 리뷰와 참관기/발표회 & 참관기

달콤달콤 발렌타인! 2019 갤럭시밴드 THE 달콤한 콘서트

■ 2019 갤럭시밴드 THE 달콤한 콘서트




2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 중에 하나가 발렌타인 데이(Day)입니다.

상업적이다 아니다를 떠나서 이제는 어린아이에서부터 성인들까지 커플들이라면 설레일 수 밖에 없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런 발렌타이를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갤럭시 코리아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이름하여 갤럭시 밴드의 THE 달콘함 콘서트입니다.

작년부터 시작해서 올해 두번째로 맞이하는 행사로 역시나 집사람과 함께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콘서트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어쿠트리 Acoutre"의 공연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어쿠트리는 갤럭시 코리아의 공식 밴드입니다. 

갤럭시 코라이의 경우 VGA를 중심으로 한 H/W를 담당하고 있는 회사인데 공식 밴드가 있다는 점은 상당히 특이합니다. ^^



2/14일 행사는 용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에 진행이 되었습니다.

작년에는 홍대에 있는 작은 소극장에서 진행이 되었는데 이번 행사는 조금 더 규모가 커졌습니다.

카메라를 테이블 위에 놓고 가는 바람에 스마트폰으로만 찍었습니다.



갤럭시 코리아의 홍보 담당 부장님의 짤막한 인사로 행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보통 이런 행사의 경우 회사 소개나 여러가지 H/W에 대한 설명과 홍보등이 이루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THE 달콤함 콘서트의 경우 이러한 제품의 소개나 홍보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은 채 밴드의 공연으로만 진행이 되었습니다.

쿨러, 백플레이트, 오버클럭 이런 제품에 대한 홍보는 정말 1도 없는 콘서트 현장이였습니다.


저녁에 이루어진 행사이다보나 간단한 음식(샌드위치, 음료, 커피)가 제공이 되었습니다만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 찍는걸 까먹었습니다. ㅜㅜ



어쿠트리는 "어쿠스틱이 열리는 나무"라는 뜻의 밴드입니다.



어쿠스틱 특유의 감성과 싱어 김도희씨의 달콤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서 제목처럼 너무나 달달한 공연이였습니다.




이번 공연은 작년 홍대 소극장보다 의자나 사운드에 있어서 훨~~~씬 더 좋았습니다.



집사람과의 셀카입니다. (안구 테러 죄송. ^^)



이날 공연에는 라디오 방송처럼 참가 사연을 미리 받았습니다.



선정된 커플은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깜짝 선물로 받은 어쿠트리의 사인이 들어있는 엽서입니다.

세상에 딱 두장만 있는 레어템입니다. ^^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한시간 동안 이루어진 공연은 공연 이름처럼 너무나 달콤한 시간이였습니다.


행사를 준비하신 갤럭시 코리아와 어쿠스틱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네이버 뮤직에 등록된 어쿠트리의 노래입니다.

https://music.naver.com/musicianLeague/contents/index.nhn?contentId=81832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