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 리뷰와 참관기/발표회 & 참관기

KITAS 2019 피아톤 볼트 보겸 에디션 BK400 발표회!

■ KITAS 2019 피아톤 BK400 발표회



지난 주 7/11 ~ 13까지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KITAS(Korea Smart Device Trade Show) 2019 행사가 COEX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9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피아톤(PHIATON)도 참여를 하였으며 새로운 제품의 발표회가 진행이 되어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KITAS 행사에서 새롭게 발표되는 BK400 제품은 기존 피아톤 제품에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보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를 해서 출시가 되는 한정판 제품입니다. 제품의 디자인뿐 아니라 음성 안내 역시 보겸의 목소리가 직접 녹음이 되어 안내를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보겸이라는 스트리머를 잘 모르지만 한정판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궁굼해서 발표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행사장에는 바이어들이나 일반 관람객뿐 아니라 중고등 학생들이 상당히 많이 왔더군요. 



피아톤은 다른 부스들에 비해 규모가 제법 크게 차려져있었습니다.

오후 2시부터 제품 발표회 겸 보겸이 직접 참여하는 실시간 방송이 진행이 되었는데 이 소식이 퍼지자마자 행사장에 있는 학생들이 정말 급속도로 모여들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보겸이 등장하자 피아톤 부스는 순식간에 관람객들로 꽉 차서 가까이 갈 수도 없더군요. 여러가지 주제로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 보겸의 인기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남학생들은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정말 난리도 아니였지만 그에 반해 여학생들은 모두 안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빠르게 지나가더군요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는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부스 근처에 갈수도 없어서 행사의 내용이 하나도 파악되질 않더군요.



보겸이 퇴장하니 그나마 부스가 한산해졌네요.



피아톤의 다양한 기기들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피아톤의 볼트는 예전에 사용을 했었는데 여기서 보니 왠지 엄청 반갑더군요.




이번 행사에서 발표되는 신제품은 BK400 보겸 에디션 제품입니다.



BK400은 디자인뿐 아니라 보겸이 직접 녹음한 음성으로 안내가 된다고 합니다. 팬덤이 확실하다면 가격이 비싸더라도 판매가 어느정도는 될거라 생각됩니다.



제품의 테스트뿐만이 아닌 할안된 가격으로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홍보 담당자의 센스가 보이는 문구네요. ^^



할인률이 엄청나네요.






전시회의 묘미중 하나가 바로 이렇게 저렴하게 득템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KBO 구단별로 준비된 헤드폰도 있더군요. 두산이 안보여서 물어보니 바로 박스에서 꺼내주시더군요. 



이밖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관람객들이 너무 많이 몰려서 제일 중요한 제품 발표를 촬영하지 못한게 좀 아쉬웠지만 여러가지 제품들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서 나름 재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피아톤측에서도 이렇게 많이 몰릴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피아톤 볼트 보겸에디션 BK400 출시기념 발표회 이벤트에

포터블코리아 회원 자격으로 초청받아 자유롭게 작성된 후기이며,

'피아톤'으로부터 참석 사은품을 정당하게 제공받았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