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드테스트, 체험단/기타, 주변기기

압도적 감사~~키크론 VIP 선물

2023 상반기 키크론의 VIP에게 주는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작년부터 키크론 키보드를 많이 테스트했었는데 구매자뿐 아니라 리뷰어들에게도 신경을 써준 거 같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런 행사는 기존 구매자들을 계속해서 챙긴다는 의미라 키크론 브랜드에 믿음이 +1 추가되었습니다.

 

 

GIFT 세트는 항공 케이블이라고 부르는 코일 케이블, 볼펜, 가죽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죽 파우치의 크기는 240mm x 310mm로 간단한 서류나 태블릿을 보관하기 좋으며 LP 타입의 키보드를 수납하기에 적당해 보입니다. 혹시나 하고 13인치 맥북 프로를 넣어봤는데 딱 맞더군요.

 

 

약간 타이트하지만 들어가긴 하네요. 맥북과 같은 노트북은 좀 작고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 같은 10인치 ~ 12인치 크기의 태블릿을 넣으면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키덕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 항공 케이블(코일 케이블)입니다. 색 별로 여러 개 가지고 있는데 키보드뿐 아니라 책상 위를 꾸밀 때 좋은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키크론 스토어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금 특이한 건 C to C로 되어있어서 PC나 허브에 연결할 때는 별도의 젠더를 연결해야 합니다. 키크론만큼 맥(Mac)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없는데 이런 부분에서도 확실히 알 수 있겠네요. 맥북을 사용하다 보면 USB 허브나 C to A 젠더가 없어서 난감했던 적이 가끔 생기더라고요.

 

 

5핀 항공 커넥터로 연결이 됩니다. 케이블을 여러 개 가지고 있으면 각각 다른 색으로 조합해서 책상 위를 좀 더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주머니가 가벼워지는 단점이 있지만 만족도는 확실히 올라갑니다. ^^)

 

 

 

테스트 중인 B6에 연결을 했는데 색이 달라도 확실히 더 예쁘네요. ^^

 

 

 

키크론은 키보드의 크기와 배열, 다양한 스위치와 추가로 커스텀이 가능한 제품도 있고 왼손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까지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종류가 있으며 이제는 특주축까지 그 범위를 더욱 넓히고 있습니다. 뭐랄까? "너희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다 만들어봤어~"라고 말하는 거 같습니다. 키보드를 좋아하는 사용자라면 새로운 제품들은 항상 반갑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이렇게 기존 구매 고객들을 알뜰하게 챙겨준다면 만족도는 더더욱 커질 수밖에 없겠네요. ^^

 

 

 

 

 

728x90
728x90